양평군은 2018 문화체육관광부 생태테마관광자원화 공모사업으로 개발한 ‘두물머리 인생(인문학‧생태)이야기’ 프로그램 운영자(법인‧단체)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사업기간은 2018년 11월~2019년 1월로, 프로그램 운영상황에 따라 사업기간 조정이 가능하다.

사업장소는 양서면 두물머리 일원과 두물머리 관광안내소(12월 중 오픈예정)이고, 보조금은 5000만원이다.

사업내용은 △두물머리 인생이야기 홍보 및 모객 △두물머리 인생이야기 모두홈페이지 운영관리, SNS 운영 △생태관광지도사(10명)와 함께 두물머리 인생이야기 프로그램 5종 운영 (지도사 활동비 4시간 기준 6만원 1일 12만원 초과 불가능) △프로그램 이외 두물머리 인생이야기 인문학, 생태관련 이벤트 운영 △두물머리 관광안내소 오픈 이전까지 활동 공간 마련 △그밖에 양평군이 요청하는 사항 등이다.

응모자격은 주사무소 또는 지점이 서울시나 경기도에 주소를 두고, 생태관광이나 공정여행 등 관련 관광분야에서 2년 이상 프로그램 운영경력이 있는 법인 또는 단체이다. 또 사업자 또는 고유번호증이 있어야 하며, 경력의 경우 해당기관의 실적증명서가 첨부돼야 한다.

원서접수는 오는 30일까지로, 양평군청 5층 관광진흥과 관광기획팀으로 방문접수해야 한다.

최종 선정자는 다음달 9일 양평군청 홈페이지에 공개한다.

문의: 관광진흥과 관광기획팀(☎ 770-2068)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