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광신 2선거구 자유한국당 도의원 예비후보

▲경기도에서 양평군 발전을 위해 최우선적으로 추진‧지원해야 할 사업이나 정책을 한 가지만 뽑는다면… 농가 및 농업기업, 중소기업의 소득증대를 위한 지원이 필요하다. 친환경농업특구인 양평은 농가와 농업기업, 중소기업 육성발전을 위해 농업 관련 예산을 양평군에 지원해 농가에서는 판로걱정 없이 농업에 최선을 다하고 차별화된 가공품 생산으로 농업기업 및 중소기업의 소득증대에 기여하고, 더 나아가 농가의 소득증대로 이어져 잘 사는 양평군민들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

▲후보자가 그리는 양평군의 미래상은… 고령화 사회에 이미 진입한 양평군은 마을별로 생산된 농산물을 공동 가공·판매해 노인들에게 일자리를 만들어 주고 그 일자리를 통해 건강한 마을, 건강한 정신으로 치매 극복과 이웃 간 서로 의지하며 살아가는 행복마을을 추진해야 한다.

또한 장애인들의 경제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미래 인재육성에도 힘써야 한다.

양평군 곳곳에 있는 유원지를 개발하고 좋은 먹거리, 재미난 볼거리를 만들어 도시민들 삶의 힐링 장소가 되도록 하고, 동부권 기업유치를 통해 일자리 창출에 힘써야 한다.

불합리한 규제를 완화해 잘 사는 양평, 돈 버는 농업, 빚 없는 군민을 만들어 가는데 적극 힘쓰겠다.

▲경기도의회 어떤 위원회에 참여할 것인가? 그 이유는… 농림수산위원회 또는 건설교통 위원회에 참여할 생각이다. 생명산업인 농업이 발전하기 위해 농민이 농업에만 집중 할 수 있고, 고품질의 양평 농산물 생산과 유통에 힘이 되기 위해 농림수산위원회에 참여하고 싶다. 또, 건설교통 위원회는 동부권의 침체된 건설관련 발전을 이루기 위해 참여하고 싶다.

▲타 후보에 비해 본인이 가진 장점은… 군의회 의원과 도의회 의원으로 활동하면서 양평군에 도움이 되는 많은 일들을 진행해 본 축적된 노하우가 앞으로의 활동에도 밑받침이 돼 양평지역 현안문제 해결에 가장 적임자라고 자신한다. 또한 재선의원으로 도의회에 입성해 상임위원회에 들어가야 현재 양평군 현안과제를 풀어갈 수 있다.

▲핵심공약 5가지

① 농업인과 농기업 성장발전

② 고령화돼가고 있는 양평 실버산업 육성

③ 교육환경 개선으로 미래인재 육성

④ 출산, 보육 아이 키우기 좋은 양평 만들기

⑤ 문화예술과 생활체육으로 건강한 양평 만들기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