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은 오는 31일까지 양평군민 및 공무원을 대상으로 ‘2017년 하반기 정책제안 공모전’을 실시한다.

정책제안 공모전은 ‘땅·산물·사람이 건강한 도시, 양평’ 실현을 위한 생활 공감 정책 및 양평군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도모하는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참신하고 다양한 정책아이디어를 군정에 접목하기 위해 실시된다.

공모주제는 ‘내가 바라는 양평의 모습은?’으로 행복공동체 지역만들기, 헬스비즈니스, 전통시장과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과 주민안전도시 극대화, 6차 산업과 산림․힐링 비즈니스 벨트 구축 방안, 기타 군정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지속가능 발전 방안 등이다.

응모는 인터넷과 우편 및 방문접수 모두 가능하다. 인터넷은 일반군민은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국민행복제안>공모제안 또는 양평군 홈페이지(www.yp21.net)>참여마당>주민제안>신문고 주민제안>응모로 접수하면 된다. 공무원은 국민신문고 (www.epeople.go.kr:8055)로 접수하면 된다. 우편은 양평읍 군청앞길 2, 양평군청 기획예산담당관 제안담당자 앞으로 접수마감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해야 한다.

공모 결과는 오는 12월 중 군청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수상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