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관광협동조합 7월 추천여행지

다음 주면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여름 더위와 함께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됩니다. 장맛비는 처음 며칠은 기나긴 가뭄을 해갈시켜 무척 반갑게 느껴지다가도 너무 많이 오면 또 빨리 끝나기를 기다리게 됩니다. 장마란 참 얄궂은 것이라 생각되면서도 양평 구석구석 산골짜기 계곡들을 생각하면 또 다르게 생각됩니다. 긴 가뭄으로 무척이나 말랐던 양평의 계곡들이 이번에 내린 장맛비로 깨끗하게 씻겨 계곡을 찾으시는 분들께 깨끗하고 맑고 시원한 자연을 만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입니다.

양평에서 짜릿한 레저스포츠와 함께 더위를 날릴 수 있는 수상레포츠, 패러글라이딩 등 양평의 레저스포츠를 추천합니다.

첫 번째로 패러글라이딩을 소개합니다. 패러글라이딩이 대중화되기 시작한 것은 전문가들이 함께 타는 2인승 패러글라이딩 체험부터로, 이륙부터 랜딩까지 패러글라이딩 전문가가 조종해주기 때문에 안전하게 하늘을 나는 체험이 가능해졌습니다. 양평 패러글라이딩의 특징은 이륙 장소가 우리나라에서 제일 높은 곳에 위치해 하늘을 나는 시간이 제일 길다는 점입니다. 하늘에서 남한강과 용문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수상레포츠를 소개합니다. 양평은 남한강과 북한강이 만나는 곳으로 강변을 따라 수상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수상레포츠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수상스키를 떠올려 쉽게 다가가려 하지 않지만, 수상스키 외에 일반 초보자들이 와서 바로 탈 수 있는 수상모터보트, 바나나보트, 디스코팡팡 보트, 플라이피싱보트 등 물 위에서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물 위에서 여유와 쉼을 가질 수 있는 카누와 10인 이상이 함께 타고 시합을 즐길 수 있는 용선도 있습니다.

세 번째로 소개하는 레저스포츠는 땅에서 즐기는 ATV와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안전한 평지에서 즐길 수 있는 수미마을 네바퀴체험이 있고, 숲이 좋은 산속 코스를 달리는 칠읍산밸리ATV, 마유산(유명산) 위 수풀 사이로 난 코스를 즐기는 유명산ATV가 있습니다. 기본적인 운전 교육을 받고 네바퀴 ATV를 타고 달리며 맞는 시원한 바람이 더위를 날려줍니다.

양평관광협동조합 양평여행모바일정기할인권(cp.healingyp.com)을 구입하시면 실속 있는 양평여행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패러글라이딩: 미래항공스포츠(bestpara.com), 양평패러글라이딩파크(nanosky.co.kr), 패러러브 패러글라이딩학교(para114.com) ▲수상레포츠: 쎄시봉수상스키(iwaterski.co.kr), 현대수상레포츠(hdwaterski.com) ▲사륜바이크(ATV): 칠읍산밸리ATV(cypvalley.com), 엑스라이프(X-Life)(x-life.co.kr), 수미마을 네바퀴체험(soomyland.com)

저작권자 © 양평시민의소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